News
선병원 새 HI 선포, 세계화 본격 추진

홍보팀

 

-새로운 100년을 향해 도약하는 글로벌 비전 담아 






선병원재단(이사장 선두훈)이 8일 글로벌 의료 환경에 적합한 브랜드 파워 구축을 위해 새로운 HI(병원이미지통합, Hospital Identity)를 제정하고 선포식을 가졌다.

 

이번에 선포된 선병원 HI는 영문명 ‘Sun Medical Center'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태양을 형상화한 Evolution(전진), Frontier Spirit(개척정신), Globalization(세계화)의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의료의 손길이 필요한 환자에 대한 Harmony(하모니), Together(함께함), Warm(따뜻함), Kindness(친절함) 등 디테일 케어를 시각화했다.


선승훈 의료원장은 “글로벌화되고 있는 의료 환경에 발맞추어 새로운 100년을 향해 도약하는 선병원의 비전을 담아 새 HI를 제정하게 됐다”며, “선병원은 향후 ‘세계화’, ‘스마트 병원 구축’, ‘고통의 최소화 진료’ 등을 목표로 병원의 세계화와 해외진출을 본격적으로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선병원은 1966년 ‘선정형외과의원’으로 시작해 현재 대전선병원, 유성선병원, 국제검진센터, 선치과병원 등 4개 병원에 11개 전문 진료센터와 39개 진료과를 갖추고 있으며, 올해 완공을 목표로 유성선병원 증축 마무리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 암, 심 뇌혈관 중증질환 치료 특성화 센터를 비롯 모바일헬스, 빅데이터 등이 구현된 첨단 디지털시스템, 라이브 로봇 수술실 등 국제적 진료환경을 갖춘 스마트 병원이 구현될 예정이다.





12

2018/01

선병원 최석철 박사, ‘대한부인종양학회 부인암 수술 심포지움’서 주제발표
12

2018/01

선병원, 최신 심뇌혈관 조영장비 추가 도입 응급의료 체계 강화
12

2017/12

선병원, 몽골 국립 제3병원 수간호사 및 임직원 20여 명 연수 실시
12

2017/11

선병원, 디지털 X-레이 장비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