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진료예약 진료안내 건강정보 고객서비스 병원소식 병원안내 회원서비스
 
 
 
QUICK MENU
- 첫 방문 간편예약
- 간편 상담신청
- 증상·질병으로 찾기
- 챗봇 간편상담·빠른예약
온라인 예약 예약 확인·취소
고객서비스
칭찬·감사합니다
Compliments And Thanks
간편 예약    
온라인 예약    
진료과·의료진 검색
산부인과 오현양교수님 감사합니다

지난달 8월 어느 더운날 자궁질환으로 쩔쩔매며 생활하던 저는 무거운몸과 마음을 안고 내원했었습니다. 질환을 인지하고도 자연소멸되기를 바라며 버티고 버텨왔는데 야속한 혹이 저의 허락도 없이 맘대로 커져있었습니다.

인상좋고 예쁘신 오현양교수님은 환자를 대하는 의사의 그모습을 뛰어넘어 친언니 그 이상.. 엄마같은 포근한 마음 내어주시며 진료와 함께 저의 일정을 최대한 반영해주시며 수술일정을 잡아주셨습니다. 하계휴가를 고스란히 병원진료에 반납하게 된 저를 위로해주실 뿐만 아니라 원거리에서 온 제가 두걸음 하지 않게 수술전 검사도 타 진료과에 양해를 구하시면서 당일 검사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습니다.

수술이 깨끗이 잘되고 회복중 꾸부정 걷고 있는 저에게 ' 이렇게 회복이 빠른환자는 드물어요~' 하면서 응원해주셔서 얼마나 위로가 되고 힘이되었는지 모릅니다.

이름은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퇴원전날 실밥을 떼어주며 상처부위를 소독해주신 선한 인상의 간호사님(오현양교수님과 같이 입원실에 오시기도 했는데..)께도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다.

선병원이 국내를 넘어 국제적으로도 명성이 자자한것은 이렇게 환자를 가족과 같이 대해주는 훌륭한 의사선생님과 간호사님들의 정성과 온유한 성품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늘 대전선병원에 저의 건강을 맡겨왔던 저는 저의 선택이 참 현명했다는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선병원과 오현양교수님과 간호사님들의 손길을 가슴에 새기고 감사했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오현양교수님 사랑하고 감사해요^^







대전선병원 전체 진료과